*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 주십시오
2019년 4/4분기 신간
2019년 3/4분기 신간
2019년 2/4분기 신간
2019년 1/4분기 신간
  > 새로 나온 책 > 분기별 신간
  2019년 4/4분기 신간  
 
영상 아포리아: 영상이 건네는 일상·실험·기억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
  이자혜·최종한태지호·서원태·박홍열·박동애·강승묵 지음 / 2019-12-10 / 352면 / 양장 / 35,000원
경계를 넘어 길이 되다: 다정다감 춘숙 씨의 수지 도전기
  정춘숙 지음 / 2019-12-07 / 256면 / 반양장 / 15,000원
인공지능의 윤리학
  이중원 엮음/ 이중원·고인석·이영의·천현득·목광수·박충식·이상욱·신상규·정재현 지음 / 2019-12-02 / 336면 / 양장 / 33,000원
디지털 PR 이론과 실제
  김석·김수진·김여진·김장열·김장현·박노일·이선영·정은화·정지연·최준혁·하진홍·황성욱 지음 / 2019-11-29 / 312면 / 양장 / 30,000원
30대 뉴스에서 PR을 읽다: 30인의 PR 전문가가 돌아본 30년간의 30대 뉴스
  한국PR협회 엮음 / 2019-11-20 / 288면 / 양장 / 28,000원
사업을 하십니까? - 회계부터 챙기세요
  한국공인회계사회 기획 / 2019-11-20 / 228면 / 반양장 / 10,000원
강경한 외교를 반성하는 중국
  미야모토 유지 지음 / 이용빈 옮김 / 2019-11-10 / 256면 / 양장 / 25,000원
북한 토지개혁을 위한 공공토지임대론
  서울대학교 아시아도시사회센터 기획 / 조성찬 지음 / 2019-11-05 / 376면 / 양장 / 37,000원
뉴스를 묻다: 뉴스를 바로 보기 위해 알아야 할 거의 모든 지식
  크리스토퍼 앤더슨·레너드 다우니 주니어·마이클 셔드슨 지음/ 오현경·김유정 옮김 / 2019-10-31 / 320면 / 양장 / 32,000원
소비자의 행동을 디자인하는 마케팅: 이렇게 하면 소비자가 움직인다
  하쿠호도 행동디자인연구소·구니타 게이사쿠 지음 / (주)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 / 2019-10-30 / 264면 / 양장 / 32,000원
집의 정신적 가치, 정주: 집에서 실존을 확보하다
  임석재 지음 / 2019-10-30 / 392면 / 양장 / 37,000원
홍콩의 정치와 민주주의
  구라다 도루·장위민 지음/ 이용빈 옮김 / 2019-10-22 / 248면 / 반양장 / 19,500원
일하는 사람들의 ‘조상신’ 이야기: 중국 전통시기 동업자들의 세속화된 신성(神性)
  인천대 중국학술원 중국·화교문화연구소 기획/ 박경석 지음 / 2019-10-15 / 232면 / 양장 / 30,000원
사회과학 지식의 담론사: 발전과 냉전의 얽힘
  오경환 엮음 / 김동혁·김민수·김상현·김승우·김인수·오경환·조은주·채준형 지음 / 2019-10-07 / 224면 / 양장 / 26,000원
감국대신 위안스카이: 좌절한 조선의 근대와 중국의 간섭
  이양자 지음 / 2019-10-05 / 240면 / 양장 / 28,000원
쉽고 간결한 학교상담
  데니스 라인스 지음 / 정희성, 장정은, 박강희, 오승민, 김영란, 김시원, 이화목회상담센터 옮김 / 2019-10-04 / 400면 / 양장 / 46,000원
현대 라틴아메리카 사회의 이해: 신자유주의, 포스트 신자유주의 그리고 사회적 행위주체들
  박윤주 지음 / 2019-10-03 / 288면 / 양장 / 33,000원